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제목 [FAQ] 바이맘 지속가능 A/S 안내
작성자 바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12-1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74

바이맘 지속가능 A/S 정책



"한 제품을 오래동안 사용하는 것은
나에게도, 지구에게도 유익합니다."



저희 제품을 7년 이상, 잘 관리하면

10년 가까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


 수선 가능한 항목에 대하여 

최소 비용으로 평생 서비스해드립니다.



텐트 스킨 기준


피해유형보증기간보장왕복배송비 부담

제품 기능 불량


구입일로부터 7일이내 발견시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바이맘
구입일로부터 1년이내 발견시무상수리바이맘

사용 중 발생된 수선 가능한 항목 


구입일로부터 1년이내무상수리고객
구입일로부터 1년이후최소 비용으로 유상수리고객


1) 동일 부자재 수급이 어려운 경우, 동일한 기능의 다른 부자재로 대체하여 수선 해 드립니다.

2) 텐트의 스킨천에 대한 수선에 한하며, 폴대 및 악세서리, 소모품은 1년 보증만 지원됩니다.

3) 폴대는 휘어짐 또는 파손시 복구가 어려우므로, 1개단위로 폴대단품 구매를 권장드립니다.

4) 수선대상이 아닌 항목: 올풀림, 커스터마이징 또는 리폼, 기타

5) 해외배송주문건에 대해서는 해당되지 않습니다.






A/S  신청 방법



고객문의 게시판 (A/S 문의) 또는 카카오톡 을 통하여 

구매자분 성함, 연락처, 주소, A/S 요청부위에 대한 간단한 사진을 첨부하시면 

보다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 




  폴대 별도 구매 안내



폴대의 경우, AS 처리가 되지 않는 품목으로 

휘어짐 또는 파손시 별도 구매를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.


스토어 메뉴->제품->폴대/스킨단품  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!


최대한 금액적인 부담을 줄여드리기위해

1열만 구매하셔도 무료배송해드립니다.
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  • 김**** 2020-06-2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.
스팸신고 스팸해제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